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 7월 25일 방송 때 발표된 퀸덤퍼즐 중간투표 TOP7명단이 발표됐어요. 제가 응원하는 보라와 도화가 없어서 속상했지만 케이가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지난주 발표된 퀸덤퍼즐 TOP7 멤버가 누군인지 호명 순서대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이제 현재 진행되는 투표는 8월 8일 세미파이널 중 마감되니까 이번주 투표도 잊지마세요! 트윙플에서 추가 투표로 멤버 응원해 주세요!

 

 

 

퀸덤퍼즐 TOP7

 

 

퀸덤퍼즐 투표기간

  • 7회 방송직후 : 7/25  ~ 8/8 9회 방송 중 마감 예정
  • 주의사항 : 세미파이널 생방송 중에는 총 2회 투표 가능 (오후 8시 이전 1번 , 방송 시작 이후 1번)

 

 

 

중간투표 결과 퀸덤퍼즐 TOP7

  • 멤버 조합 : 휘서, 여름, 나나, 지한, 유키, 예은, 케이입니다. 나나는 댄스배틀에서 춤선이 다른 멤버랑 확실히 달라서 눈에 확 들어왔는데 인기가 많았군요?! 퀸덤퍼즐 댄스배틀 못 보셨다면 하이라이트 영상 남겨둘게요. 확실히 배틀에 참여한 다른 멤버들과 나나의 춤선은 조금 차이가 있어 보였어요! 여름 빼고 :)

 

 

퀸덤퍼즐은 매회 탱구 드레스 보는 것도 재미있는데요 뭘입어도 역시 예뻐요! ㅎㅎ오늘 방송도 기대됩니다.

퀸덤퍼즐 TOP7
퀸덤퍼즐 TOP7
퀸덤퍼즐 TOP7

 

퀸덤퍼즐 8회 예고

오늘 방송되는 8회 본방전에 예고편 먼저 보실게요~~!